2018년 6월29일 컨플레인 메일 및 저희의 입장에 관련해서 글 올립니다. > 현지통신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세부 여행의 시작 스카이워터파크 세부와 함께 하세요~!

2018년 6월29일 컨플레인 메일 및 저희의 입장에 관련해서 글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카이워터파크 세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30 15:27 조회266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님
스카이워터파크 서울 사무소 담당자 입니다.

고객님이 보내신 이메일을 읽은후 고객님께서 느끼셨을 충격과 고통등 도요코인 호텔 협력사인 스카이워터파크 담당자로써 진심으로 공감하며 사과 드립니다.

다만 스카이워터파크 세부에는 저희 대표님을 비롯 많은 저희 한국인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고
저희 스카이워터파크뿐만 아니라 도요코인 호텔에서 발생하는 문제가 있는경우 신속히 조치해 드리고 있으며
또한 고객님들을 대신하여 도요코인쪽에 강하게 컨플레인을 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서 느끼셨을 고통등에 대하여 공감하며 사과 드립니다.

하지만 저희가 고객님의 성함으로 저희 예약을 확인하고 있지만 저희 서울 사무실을 통하여 예약하신 사항이 없을뿐더러
환불관련해서는 고객님께서 예약하시고 입금하셨던 즉 입금 받았던 주체에 요구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환불을 떠나서 고객님께서 느끼셨던점을 카페등에 글을 올리시는것은 고객님의 자유 의사에 관한 것이며
저희 또한 거기에 대해 개선할점은 개선하고 사과 드릴부분은 댓글을 통하여 사과 드릴것이고
도요코인측에 컨를레인하여 더이상 같은 문제가 재발 되지 않게 강하게 시정 요구를 할것 입니다.

다만 일정부분  저희가 인정할수 없는 컨플레인이 있는경우 역시 댓글로 답변 드리도록 할 것입니다.
고객님의 컨플레인껀중 많은부분 공감하고 사과 드리지만 쥐 배설물 관련해서는 도요코인측 뿐만 아니고
저희 역시 인정할수 없는부분이기도 하기때문 입니다.

보내주신 이메일에 대해서 또 저희가 드린 답변에 대해서 고객님 정보 및 남겨주신 객실 번호 제외하고
저희 홈피에 올릴 예정이며 저희 스카이워터파크, 저희 협력사 도요코인 호텔 세부등
앞으로 개선할부분등을 반성하며 고쳐 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 드리며 어느쪽으로 예약을 하셔서 도요코인을 이용 하셨는지 저희가 알수가 없어서
고객님의 컨플레인을 고객님을 대신하여 도요코인측에 시정 조치 요구등을 위해서
저희 스카이워터파크 카톡으로 남겨주신곳에 고객님 정보등을 여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카이 워터파크 서울 사무소 담당자 드림



 
- 이하는 다른 루트를 통해서 예약 하시고 저희 스카이 워터파크 서울사무소로 보내주신 고객님 이메일 내용 입니다. -

 26일부터29일예약했었고 어제밤11시쯤 체크아웃 했습니다
저희 26일새벽도착했고 프론트에서 000호 방키를 받고 올라갔고 방문을 여는순간 작은손톱만한 바퀴가 벽을타고 올라갔고 안으로들어가니 티비다이와
식탁에는 10마리이상 움직이는것을 보고 기겁하고 다시프론트갔네요

방체인지 해준다해서 18층갔고 들어가니 거긴 에어컨공사중이였고 공사하다만 상태였고
다시프론트가니 다른방을 줬는데
네트위크연결안되서 화가났지만 새벽이라 일단짐을풀었습니다 고쳐주러오신 메이드도 다음날아침 방또체인지 해준답니다

아침에보니 네트워크되네요
조식먹으로 내려갔다왔더니 방키가 고장났네요 아예 문이열리지않네요ㅡㅡ

또방변경했습니다 짐싸고풀고 얼마나고생했는지 말도못하네요
아이둘도 지쳐서 또이사가야하냐고
저도신랑도 화가 났지만 즐겁게놀러왔으니 그냥 잊고있자고
가는방마다 청소도 제대로 안되어있었지만
물티슈로 바닥과 식탁등은 제가닦고사용했고
이틀째밤ㅡㅡ 워팍에서놀고올라오니

에어컨이고장났네요

남자분오셔서 고쳤고 2분도채안되서 또꺼지는 에어컨ㅡㅡ 더워서 문열고 처리해주기를기다렸고
프론트는전화도안받아서 지금 컴플레인거는동안 매번 엘베타고6층갔네요
수십번은 갔어요ㅡㅡ놀러온건지 방체크하러온건지 노는게노는게아닌 이제 화가치밀어올랐네요
결국 또 방체인지해준다해서 또짐쌌습니다
옆에방으로 가서 짐내려놓는순간 전 제눈의심했어요

쥐똥이 군데군데 그리고 하얀시트위에 덕지덕지 메이드가 수건으로 털더라구요
이건진짜 아니잖아요

한두번 이해합니다 사람이니 실수도할수잇고 확인못했을수도 있어요
매니져불러댤라해도 일있어서없다 체인지햬준다 영어도안되는데
제가다이렉트로 카친해서 예약한분은 그만두셨다고하시고
저희어찌해야되나요
외국에 휴가와서 이렇게까지 고생해야되는건가요
2월명절에 방문해보고 싸고 깨끗해서 또 방문했는데 어떻게 이렇게 처리를하시는지
또방을 옮겨준다는데 머리가띵하더군요
메이드한테 잠시생각좀하자하고
인스타에서 세부가이드하시는분 한테메세지를 보냈습니다 이런상황인데 혹시 오늘꺼라도 환불받고 나가고싶다고
마지막쥐똥보고난후 앉지도못하고 저희가족4명 서있었네요
환불은안된다 그냥방바꿔주겠다

말은안통하고 한국분이라도있으면 얘기할수있는데 말도못하고
제가2년일본에서 학교다니면서 받은 이지미와는너무 다르고 큰실망 예약해주신분까지 원망하다
가이드하시는분한테 부탁해서 숙소구했습니다 그길로 짐싸서나왔네요
전 세부백배즐기기 카페 모임 몇군데 가입상태고 전후기 올릴껍니다 도저히 화가납니다
정신적으로 너무힘들었고 몸도지치고 아이들한테도 미안하고 방학동안 한달살기 추진하려고 계획세운제자신이 너무싫습니다
이글은 읽고환불 안해주신다하시면 저도 생각있습니다 가이드분들 한인사이트 그라고 네이버 토요코인 카페 블로그 가리지않고 후기 사진 다올리겠습니다

지금 세부에머물고있으며 제카톡아이뒤 XXXX입니다 메일은 저주소에 네이버입니다 답기다리겠습니다 저희 신랑과저는 다짐하네요 환불안되면 어떤방법동원해서라도 한국사람들이 등돌리게 예약하지 못하게 할껍니다 저 시간많습니다 매일도배할수있습니다 돈얼마안되지만 제가받은데로돌려주겠습니다 프론트여자들 얼마나못됫는지 미안하단 말도안하데요 멀배우고 자랐는지 기본도안되는 사람들 직원으로 쓰지마세요 그리고관리 그렇게해서 언제까지 갈수있을까요

123 여행사인지 확인했고 여기서 국제전화비까지 날리고싶지않아 메일보냅니다

댓글목록

스카이워터파크 세부님의 댓글

스카이워터파크 세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안녕하세요,스카이워터파크 서울 사무소 담당자 입니다.

위에 글올리신 고객님의 질책 겸허히 받아 드립니다.
메일 답변 드린후 확인한 결과 저희 스카이워터파크를 전에 판매 하셨던 에이전트중에 한분을 통해 예약 하신것이 확인 되어 고객님께 조치해드렸습니다.

하지만 이후 저희 스카이 워터파크 서울 사무실을 통하지 않고 다른 루트를 통해 도요코인 호텔을 예약 하신경우
저희가 후속 조치를 해드릴수 없음을 안내해드립니다.
물론 스카이워터파크에서 일어난 일들은 당연히 저희가 조치를 하여 드려야 하지만
도요코인 호텔로 인해 문제가 발생한 경우는 저희에게 컨플레인 하여도 후속 조치를 해드릴수 없습니다.

이유는 세부 도요코인 호텔과는 한국 , 일본 , 중국등 다양한 여행사들이 계약 되어 있습니다.
그중 일부 여행사들은 저희 스카이워터파크와도 별도로 계약이 되어 있구요.
저희가 이 모든분들의 도요코인 호텔 관련 컨플레인을 받아 줄수는 없습니다.

많운분들이 저희를 도요코인 호텔 직원으로 알고 계신데 저희는 도요코인 호텔 직원이 아니고
스카이 워터파크 세부의 직원이며 한국 사무소 입니다.
도요코인 호텔과 같은 건물에 있어서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 스카이워터파크+도요코인 호텔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므로
저희 서울 사무소를 통하여 예약 하신경우 도요코인호텔에서 발생하는 문제 역시 저희가 책임지고 조치해 드려야하는것은 마땅 하지만
타 여행사 , 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 ,세부 여행 관련 카페에 예약하신경우 및 세부 현지에 사시는 개인에게 예약하신 경우등은
스카이워터파크가 아닌 도요코인 호텔 문제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음을 다시 한번 안내 드리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스카이 워터파크 서울 사무소를 통하여 예약 하신 고객분들에게는 최선을 다하여 서비스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카이 워터파크 서울 사무소 담당자 -